#인원확인서
[얘! 너, 겨울 귤이 맛있단다?]
“ 귤 재배 동아리 들어올래? ”
:: 이름 ::
미도리카와 미캉
:: 나이 ::
고2 (18세)
:: 성별 ::
XY
:: 키/몸무게 ::
174cm / 표준-5kg
:: 성격 ::
[항상 밝은, 단순무식한, 정이 많은, 활동적인]
그의 성격을 자연물에 비교하자면 아스팔트를 달구는 따가운 햇빛과 같다. 그는 언제나 밝은 텐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런 모습은 활동적이고 단순무식한 면모와 함께 어우러져 마치 아이 같은, 나쁘게 말하면 덜 자란 듯한 느낌을 준다. 기가 빨린다며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성격이지만 그는 생각이 짧아 모르는 것인지 아니면 별개이치 않는 것인지 오리무중.
나머지는 차차 알아가 보자!
:: 외관 ::
[Face]
그의 얼굴에서 당연 눈에 띄는 것은 꾹 감은 얇상한 눈이다. 찢어진 눈과 함께 올라간 눈썹은 그의 성격을 유추해 볼 수 있는 하나의 포인트. 상어처럼 뾰족한 이와 (왼쪽) 입술 아래 자리 잡은 점이 위치한 그의 피부는 여리고 새하야며 언제나 홍조로 붉게 달궈져 있다.
[Hair]
노을에 절여진 하늘, 그리고 태양빛을 받아 잘 익은 귤을 닮은 머리카락의 길이는 뒷목을 덮을 정도의 기장으로 레이어드 컷을 한터라 포실거리는 곱슬머리가 중간쯤에서 쑥 들어갔다 뒷목에 닿아서는 옆으로 삐져나온 모리시계 같은 실루엣을 만든다. 머릿결은 별로 좋지 못한 편. 언뜻 보아도 푸석해 보이는 머리카락.
[Dress]
교복인 가쿠란을 풀어헤쳤다. 그 안에 입고 있는 것은 흰색의 단색 티셔츠뿐. 가쿠란은 제 사이즈보다 조금 큰 사이즈로 보이며 흰 검은 양말 아래에 흰 실내화를 신고 있다.
[Etc]
푸석한 머리카락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지만 도깨비 귀를 연상시키는 콘 모양의 피어싱이 있다.
:: L/H ::
❤️귤, 따스한 햇볕, 고양이
💔생선, 추운 날씨, 혼자 있는 것
:: 특징 ::
•생일은 12월 22일. 탄생화는 백일홍,
탄생석은 우바이트이다. 혈액형은 A형
•피부가 약해서 홍조를 달고 살며 자주 빨개진다.
•양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.
:: 동아리 ::
귤 재배 동아리
(동아리를 만들었지만 어쩐지 아무도 들어오지 않았기에 부원은 본인이 전부이다.)
:: 소지품 ::
귤, 고양이 간식
:: 선관 ::
[나나샤 미유]
같은 학년의 친구. 1학년때 같은 반에서 생활했기 때문에 안면이 있고 나름 친하다.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는 미유에게 자주 귤 재배 동아리에 들어오라 캐스팅하고 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“음~ 귤이 들어긴 타코야키 노점 차릴래! “